송파구초밥전문점추천 - 김뿌라잠실점

Posted by 핫도그빵 맛집/서울 : 2014. 3. 5. 01:20

날씨가 풀리면서 점점 개운한 메뉴를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송파구초밥전문점 김뿌라잠실점을 소개해드릴께요!!

지난주에 친구들과 잠실근처에 일이있어서 다녀오다가

인테리어가 깨끗해서 찾게된곳이 있습니다.

마침 식사시간때였고 뭔가 개운한 메뉴가 생각났는데

초밥전문점이라는 글씨를 보니까 딱!! 내가 찾는 메뉴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무작정찾아간곳인데 여기가 은근 맛집인거 있죠?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재료도 신선해보이고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은근 찾아오는 손님도 많더라고요!!

 

메뉴를 보다보니 이것도 먹고 싶고 저것도 먹고 싶고...

ㅎㅎㅎ

 

 

그렇게 고민끝에 주문한 오늘의 회덮밥이랑 간장게장회절임 연어회덮밥입니다.

일단 보기좋은떡이 먹기도 좋다고하는데

어쩜 이렇게 예쁘게 그릇에 담아주시는지...

아까워서 못먹을뻔했어요!!

생선살도 완전 신선하고 입안이 다 상큼해지는거 있죠?

 

 

 

그리고 처음본 메뉴인데요 간장게장절임연어회덮밥....

요게 또 별미더라고요

부드럽고 신선한 연어도 그렇지만 짭짜름한 덮밥이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네요

 

 

너무 맛있어서 친구랑 폭풍흡입을 했다는거 아닙니까...

ㅎㅎㅎ

화이트데이에 남친이랑 한번 더 찾아가려고요...

송파구초밥전문점 김뿌라잠실점 추천하고 싶은곳이랍니다.